청기면 새마을회,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청기면 새마을회,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 김귀열 기자
  • 승인 2021.09.15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사진

[내외통신]김귀열기자=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한종안)와 청기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상분) 회원들은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15일(수) 관내 소외된 이웃에 대한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서 청기면 새마을회는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주민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소외된 독거노인, 생활 환경이 열악한 이웃 및 취약계층 40여 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사랑의 쌀 10kg 1포대씩을 나눠 주며 따뜻함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는 평상시에도 지역생활환경 정비, 소외된 이웃에 대한 봉사 등 마을의 대소사에 솔선수범하여 참여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고, 지역 사회의 화합과 발전에 크게 이바지해왔다.

한종안 회장은 “곧 다가올 추석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더 나아가 나눔과 배려가 넘치는 지역문화의 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오도창 영양군수는 “코로나19 사태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웃을 먼저 생각하며 지역사화의 화합을 위해 열성을 다하는 새마을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또한 청기면 새마을회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