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행복마을 사랑배달 재능나눔』봉사활동 실시
울진군, 『행복마을 사랑배달 재능나눔』봉사활동 실시
매화면 덕신 2리 마을에서 3일간 자원봉사 진행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1.11.01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지난 10월 27일부터 10월 29일까지 3일간 매화면 덕신2리 마을에서 자원봉사자 20명과 함께 『행복마을 사랑배달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 하였다. 

울진군, 『행복마을 사랑배달 재능나눔』봉사활동 실시
울진군, 『행복마을 사랑배달 재능나눔』봉사활동 실시

(사)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덕열)에서 주관한 이번 활동은 개별주민을 대상으로 주거취약가구 도배·장판·방충망 교체와 주거청결서비스, 칼갈이 지원, 이동복지 상담서비스등을 제공했다.

또한, 마을 전체 주민들을 대상으로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부식꾸러미와 코로나19 예방물품 및 비상상비약품용 안녕키트를 제작·지원하였다. 
  
이외에도 마을 세대별 화재경보기 점검·설치, 마을공동시설 안심 소화기(20kg) 지원 및 실내소독, 태양광 벽부등 설치 등 주민과 마을안전을 위한 재능나눔 활동이 함께 이루어졌다.
 
김덕열 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장은“앞으로도 마을 곳곳에 행복을 전하며 이웃의 안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코로나19로 대면활동이 제약되면서 자원봉사에 어려움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재능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자원봉사자분들의 노고와 주민들의 협조에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덕신2리 마을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마을공동체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