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오리진, 지존(ZIZONE) 브랜드 스토어 오픈
스튜디오 오리진, 지존(ZIZONE) 브랜드 스토어 오픈
뉴미디어를 통해 글로벌 MZ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 ‘지존’
9월 8일 롯데월드타워에 60평 규모 단독 브랜드 스토어 오픈
독창적인 빈티지 무드 캐릭터의 250여 종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오픈 기념으로 100마리의 핑고 집사를 모으는 이색 이벤트 진행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2.01.11 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캐릭터 엔터테인먼트 컴퍼니 스튜디오 오리진은 독창적이고 재치 있는 비주얼로 전 세계 MZ세대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 ‘지존(ZIZONE)’의 첫 번째 브랜드 스토어를 9 월 8 일롯데월드타워 지하 1 층에 오픈한다.

STUDIO ORIGIN] ZIZONE
STUDIO ORIGIN] ZIZONE

빈티지 무드가 매력적인 캐릭터 브랜드 ‘지존’은 엉뚱하고 일을 잘 벌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키덜트 백수인 핑크 고양이 ‘핑고’와 핑고가 유일한 낙인 회사원 ‘지지’, 그리고 꿈 많은아웃사이더 ‘식빵새’ 세 캐릭터의 유쾌한 일상 이야기를 숏 폼 애니메이션, 툰, 디지털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선보이고 있다.

세 캐릭터들이 ‘나답게’ 살아가는 일상을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일상 그 자체가 모두에게 빛나는일상이다’라는 메시지를 위트 있게 전달한다. 각자의 개성을 추구하며 동시에 서로의 취향을존중하는 캐릭터들과 동시대적인 일상을 유니크하고 유쾌하게 풀어낸 스토리는 인스타그램을통해 한국뿐 아니라 대만, 홍콩, 미국 등 글로벌 MZ 세대 13 만 명과 소통하고 있다.

지존은 아메리칸 빈티지, 자유분방한 젊음, 집사와 냥이 등 MZ 세대의 공감 코드를 주입한캐릭터와 스토리텔링으로 다각화된 캐릭터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오는 9 월 8 일 국내 최초로 롯데월드타워 지하 1 층에 오픈하는 지존 브랜드스토어는 인형과 토이로 대표되는 기존 캐릭터의 소비를 넘어, 실제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즐길수 있도록 만든 의류, 패션 악세서리, 다이닝 웨어, 러그 등 패션과 리빙을 아우르는 250 여 종의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임은 물론, 특유의 비비드 컬러와 위트 있는 아트워크가 돋보이는포토스팟을 포함해 SNS 에서 인기를 모은 콘텐츠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사하여롯데월드타워의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지존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핑고’의 집사 100 명을 모집하는 이색 이벤트를진행한다.

지존 캐릭터 중에서 MZ 세대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고양이 캐릭터 핑고를 모티브로 만든‘야광 눈 핑고 얼굴 쿠션’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핑고 집사들을 위한 ‘집사 임명장’을 제공하는스토리 기반의 즐거운 경험들을 제공한다.

STUDIO ORIGIN] ZIZONE 매장이미지
STUDIO ORIGIN] ZIZONE 매장이미지

매장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지하 1 층
매장전화번호 02-3213-4757

스튜디오 오리진
스튜디오 오리진은 조항수 전 카카오프렌즈 대표가 2020 년 설립한 회사로 캐릭터 브랜드 개발과 디자인, 그리고 이를 활용한 지적재산권(IP) 비즈니스를 전개한다. '멋진 캐릭터로 사람들을 행복하게'라는 비전으로현재 자체 캐릭터 브랜드인 지존(ZIZONE) 뿐만 아니라 핑크와 벤(PINK&VEN)도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고, 다양한 콘셉트와 스타일의 캐릭터 IP 를 보유하고 있다. 지존(ZIZONE)을 시작으로 스튜디오 오리진의캐릭터 브랜드 비즈니스가 국내외에서 본격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또한 여러 국내 대기업과의 파트너십을통해 브랜드 자산화되는 캐릭터 브랜딩을 진행하며 캐릭터 브랜딩의 최고 전문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