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혜, KBS스포츠예술과학원 라이브커머스 과정 원장 취임
하지혜, KBS스포츠예술과학원 라이브커머스 과정 원장 취임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2.01.2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방송인 하지혜가 KBS 스포츠예술과학원 라이브커머스 과정 원장으로 취임한다.

KBS 스포츠예술과학원 측은 "하지혜가 13년 차 방송인으로 수많은 오디션 경험을 통해 여러 합격 노하우와 실전 비법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데다, 라이브커머스 시장에서 수많은 유력 기관들과 협업한 성공 사례가 있어서 이번에 원장으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방송인 하지혜
방송인 하지혜

실제로 하지혜는 팬데믹 시대에 판로가 막힌 많은 생산사자와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비대면 경제 속 새로운 마케팅을 통해 상생할 수 있도록 돕는 라이브커머스 제작사 (주)하라인컴퍼니 회사를 운영하는 대표다. 또한 하라인컴퍼니에는 현직에서 활동 중인 방송인, 아나운서,개그맨, 쇼호스트 등 40여명이 소속돼 있다.


하지혜는 “이번 라이브커머스 과정을 통해 오랜 시간 축적한 방송인으로 갖춰야 할 자질, 기본기, 방송 진행 법 등을 아낌없이 알려주고 싶다. 나아가 이번 교육 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이 모두 쇼호스트로 데뷔해  최고의 스타 쇼호스트가 되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울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하지혜를 필두로 KBS스포츠예술과학원 라이브커머스 과정 무진장아카데미에는 스타 쇼호스트이자, 현 K쇼핑 쇼핑 호스트인 조준영, cj오쇼핑 웹쇼호스트 김우중, 현 k쇼핑 쇼호스트 이율, 현대홈쇼핑 hmall 쇼호스트 홍은지, 현 cjenm 김관우 쇼호스트 의 강사진이 포진돼 있다.  kbs스포츠예술과학원 라이브커머스 과정 강의는 주 2회 8주, 총 16회로 진행되며 모집은 오는 2월 3일부터 kbs스포츠예술과학원 사이트에서 수강 신청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