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ON! 얼룩OFF! 뽀송뽀송 빨래세탁 지원 사업』
영양군,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ON! 얼룩OFF! 뽀송뽀송 빨래세탁 지원 사업』
  • 문종환 기자
  • 승인 2022.02.1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문종환기자=영양군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현석, 강영길)는 2월 18일(금) 오전 10시 영양읍에 위치한 아쿠아워시 셀프 빨래방에서『나눔ON! 얼룩OFF! 뽀송뽀송 빨래세탁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거동불편 등으로 대형 이불 및 의류 세탁이 어려운 관내 취약계층 30가구를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노인맞춤돌봄생활관리사들이 직접 방문하여 수거해 세탁 및 건조, 배송까지 지원하는 사업으로 대상자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로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아쿠아워시 셀프 빨래방(대표 김종삼)의 후원으로 이루어진 이번 사업은 농촌지역의 부족한 복지자원 문제 해결에도 도움을 주어 효율적인 민관 협력 사업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김○○(만82세) 어르신은 “겨울 내내 덮고 있었던 묵은 이불을 깨끗하게 세탁해줘서 고맙고 이제 기분 좋은 봄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강영길 민간위원장은 “지역의 복지사업을 위해 적극 후원해 주신 아쿠아워시 김종삼 대표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입암면은 지역실정에 맞는 다양한 특화사업을 발굴하여 양질의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입암면지역사회협의체
                          입암면 지역사회협의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