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 출시 기념 사전 이벤트 시행
KB국민은행,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 출시 기념 사전 이벤트 시행
적금 가입 시 최고 연 4% 금리와 요기요 할인쿠폰 제공
사전 이벤트 응모 후 가입한 고객에게 추가 경품 지급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2.03.3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4월 10일까지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 출시를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 출시기념 사전 이벤트
KB국민은행,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 출시기념 사전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요퀴즈’ 정답을 맞히고 ‘KB쿠폰북적금’을 가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1천만원에 응모 고객 수를 나눈 금액을 포인트리로 전원 지급한다. 정답이 틀리더라도 이벤트 참여 후 ‘KB쿠폰북적금’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프렌즈 크로플메이커 또는 파리바게뜨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는 요기요 할인쿠폰 혜택을 담은 적금상품으로 오는 4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 동안 KB스타뱅킹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6개월이고 월 1천원부터 30만원까지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기본이율은 연 1.4%이며 ▲매일매일 성공 우대이율 최고 연 0.5%p ▲마이데이터 우대이율 연 1.0%p ▲주택청약종합저축 우대이율 연 1.0%p ▲KB스타뱅킹 이체 우대이율 연 0.1%p를 포함해 최고 연 4% 이자율이 제공된다.

또한,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 가입 시 3,000원 요기요 할인쿠폰이 기본 제공되며 회차별로 진행되는 매일매일 저축 미션 성공 시 최대 12개의 요기요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매일매일 꾸준한 소액 저축으로도 높은 금리와 요기요 할인쿠폰, 추가로 경품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분들께 푸짐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