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만으로 5개 메타버스 사용법 교육 과정 개설된다
스마트폰만으로 5개 메타버스 사용법 교육 과정 개설된다
  • 디지털 뉴스부
  • 승인 2022.05.1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으로 하는 5가지 메타버스 실전 과정 세부 내용
                              스마트폰으로 하는 5가지 메타버스 실전 과정 세부 내용

[내외통신]디지털 뉴스부=스마트폰만으로 5가지 메타버스를 사용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교육과정이 개설된다.

국내 대표 미래기관인 국제미래학회(안종배 회장)와 동국대 미래융합교육원(김현석 원장) 그리고 대한민국 인공지능메타버스포럼(조동성, 안종배 공동회장)은 미래 사회에 필수가 되고 있는 메타버스 사용법을 누구나 쉽게 터득하고 실전에 활용할 수 있게 스마트폰으로하는 5가지 메타버스 실전 과정을 국내 최초로 개설한다.

본 교육은 국제미래학회와 대한민국 인공지능메타버스포럼이 메타버스의 대중화를 대비하여 지난 1년간 준비한 실전적인 메타버스 사용 방법을 스마트폰으로 익혀 언제 어디서나 쉽게 메타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과정으로 국내 최초로 6월 18일(토) 동국대 미래융합교육원 학술관 강의실에서 오후1시 ~ 오후6시 총5시간 과정으로 실시된다.

본 과정의 교육을 통해 수강생들은 스마트폰만으로 메타버스를 사용하고 활용하는 역량을 갖추게 된다. 스마트폰으로 쉽고 가장 범용적으로 활용도가 높은 5가지 메타버스(이프랜드, 제페토, 젭, 인게이지, 모임)의 사용법을 익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전 역량을 갖추게 된다.

본 과정의 교수진은 최고의 전문가들이 직강한다. 안종배 국제미래학회 회장겸 대한민국 인공지능메타버스포럼 공동회장, 심현수 전) KTis 대표이사로 국제미래학회 사무총장겸 대한민국 인공지능메타버스포럼 교육위원장, 차경환 전)서울교대 교수로 국제미래학회 인성교육위원장겸 대한민국 인공지능메타버스포럼 교육위원이 모두 함께하며 실전 역량을 함양하는 교육을 진행한다.

본 과정에서 수강자는 스마트폰만 소지하면 되고 실전 위주로 교육이 진행되어 수강후 교육 및 비즈니스 그리고 공동체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본 과정을 이수한 수료생들은 동국대 총장과 동국대 미래융합교육원 원장 및 국제미래학회 회장 명의의 ‘스마트폰으로 하는 5가지 메타버스 실전 과정’ 수료장을 수여 받게 되고 또한 희망자는 등록민간자격증인 스마트 멀티미디어 전문가(메타버스)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게 된다.

본 과정에 대한 문의는 동국대 미래융합교육원 사무국 02-2260-3730 및 이메일 future@cleancontents.org 로 연락하면 되고 등록은 https://url.kr/cd7a2p 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