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저축은행, 연 3.1% ‘KB e-plus 정기예금’ 특판실시
KB저축은행, 연 3.1% ‘KB e-plus 정기예금’ 특판실시
5월 가정의 달 맞이 고객감사 ‘KB e-plus 정기예금’ 500억원 한도 특별판매
최대 연 4% 금리제공하는 ‘골드kiwi적금’도 1만좌 선착순으로 제공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2.05.2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KB저축은행(대표이사 허상철)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감사 연 3.1% 금리를 제공하는 ‘KB e-plus 정기예금’을 오늘 20일부터 특별판매한다.

KB e-plus 정기예금 특판을 안내하고 있는 직원사진
KB e-plus 정기예금 특판을 안내하고 있는 직원사진

이번 특판은 총 500억원 한도로 진행되며 가입기간을 12개월 이상 24개월 미만으로 설정하면 별도 조건없이 연 3.1%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이며 대상자에 한하여 비과세종합저축으로도 가입이 가능하다.

‘KB e-plus정기예금’은 비대면 전용상품으로 키위뱅크(kiwibank) 모바일 앱/웹 페이지 또는 KB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한편, KB저축은행 모바일뱅킹 키위뱅크(kiwibank)에서는 최대 연 4% 금리를 제공하는 ‘골드kiwi적금’도 1만좌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골드kiwi적금은 오픈뱅킹 고객 전용 정기적금상품으로 가입기간 12개월에 월 납입금액은 1만원이상 최대 20만원까지 가능하다.

기본금리가 연 1.5%이며 1회차 신규납입금을 오픈뱅킹에 등록된 타행 입출금 계좌에서 납입하고 만기 때까지 키위뱅크(kiwibank) 오픈뱅킹 서비스를 유지하면 연 2%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kiwi입출금통장 또는 kiwi입출금(리브메이트)통장에서 10회이상 자동이체 시 연 0.5% 추가 우대 금리가 주어져 최대 연 4%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매월 자동이체 시 리브메이트 포인트를 납입회차에 따라 차등지급하여 최대 5천 포인트(1포인트=1원)를 특별적립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키위뱅크(kiwibank) 앱이나 모바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저축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키위뱅크(kiwibank)를 응원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특판을 진행하게 되었다.” 며“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해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