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저축은행, 업계 최고 수준의 연 5% ‘KB꿀적금’ 특판실시
KB저축은행, 업계 최고 수준의 연 5% ‘KB꿀적금’ 특판실시
‘KB꿀적금’ 첫 가입고객 대상 1만좌 한정으로 연 5%금리 제공
일일적금 상품으로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금리, “1포인트=1원” 현금처럼 이용가능한 리브메이트 포인트도 최대 55,000P 획득가능
가입기간 100일로 금리인상기인 요즘 매력적인 상품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2.06.0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KB저축은행(대표이사 허상철)이 ‘KB꿀적금’ 첫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연 5% 금리를 제공한다.

KB꿀적금’ 특판관련 키위뱅크 내 안내 이미지
KB꿀적금’ 특판관련 키위뱅크 내 안내 이미지

이번 특별판매는 1만좌 한정으로 오늘 2일부터 6월 말까지 진행한다.

KB꿀적금은 가입기간 100일인 일일적금으로 금리인상기인 요즘 투자매력도가 높은 단기적금상품이다.

연 2.2%의 기본금리를 제공하지만 이번 특판기간 동안 KB꿀적금을 최초 가입하는 고객에 한하여

별도 조건없이 우대이율 2.8%p를 적용한 연 5% 금리를 1만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시중에 판매되는 일일적금 상품 중 업계 최고 수준의 금리이다.

가입금액은 최소 1천원에서 10만원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이와 별도로 매일 10만원까지 추가불입이 가능하다.

1인 1계좌 비대면 전용 상품이며 대상자에 한하여 비과세종합저축으로도 가입이 가능하다.

KB꿀적금은 게임요소를 적용한(Gamification) 상품으로 높은 금리 외에도

현금처럼 이용가능한 리브메이트 포인트(1포인트=1원)를 최대 55,000포인트까지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포인트는 매일 자동이체 후 진행하는 ‘참참참’ 게임을 통해 최대 3,5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으며, 만기 시 보너스 게임을 통해 최대 500포인트까지 획득 가능하다.

또한 상품 가입 시 추천인번호를 입력만 해도 1,000포인트, 친구에게 상품추천을 하고 실제 상품가입까지 이어지면 최대 50,000포인트가 적립된다.

만 19세 이상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면 누구나 키위뱅크(kiwibank) 모바일 앱·웹 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KB저축은행 관계자는 “KB꿀적금은 적은 금액으로 목돈을 단기간 내에 만들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게임하면서 포인트도 얻고 재밌게 매일 저축하는 습관을 돕는 매력적인 상품이다.” 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생각하는 상품 및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나가겠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