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해외에서 탁월한 브랜드 가치 입증
LG생활건강 ‘후’, 해외에서 탁월한 브랜드 가치 입증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 평가 21위 차지
유로모니터 기준, 아시아 프레스티지 뷰티 시장에서 4위 기록
  • 전병인 기자
  • 승인 2022.06.07 10:0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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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태후세트'
                                             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태후세트'
LG생활건강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
                                              LG생활건강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

[내외통신]전병인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후’가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에서 잇따라 발표된 자료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탁월한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영국 뷰티 전문 매거진 ‘코스메틱 비즈니스(Cosmetic Business)’ 5월호에서 발표한 글로벌 탑 50 뷰티 브랜드에서 국내 브랜드로는 최고 순위인 21위를 차지했다. 퍼스널케어 브랜드를 포함한 뷰티 & 퍼스널케어에서도 28위를 차지하였고, 이 또한 국내 브랜드로 최고 순위이다.  

코스메틱 비즈니스는 매년 글로벌 브랜드 가치 평가 기관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와 함께 산업별 브랜드 가치 평가 결과를 소개하고 있으며, 이 평가는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구매 의향, 품질 및 평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수행한다. 

한편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서 발표한 브랜드 순위에서도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후'의 영향력이 확대됐다. 지난해 아시아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가운데 ‘후’가 점유율을 확대하며, 랑콤, 에스티로더, SK-II에 이어 4위에 올라 브랜드 순위가 전년대비 한 계단 상승했다. 

LG생활건강은 올해 안에 ‘후’를 북미 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등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며 영향력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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