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리 클린턴, "대선 승리시 UFO진실 밝히겠다"
힐러리 클린턴, "대선 승리시 UFO진실 밝히겠다"
비밀 군사기지 에어리어 51에 보낼 테스트포스 만들수 있을 듯
  • 김민아 기자
  • 승인 2016.01.0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국 민주당 유력 대선 주자인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
(내외통신=김민아기자)미확인비행물체(UFO)의 진실이 밝혀질까? 미국 민주당 유력 대선 주자인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대선에서 승리하면 UFO에 관한 진실을 국민들에게 밝히겠다고 주장했다.

3일(현지시간) 미 동북부에 위치한 뉴햄프셔주의 언론매체 ‘더 콘웨이 데일리 선’은 클린턴 후보가 지난달 30일 이 신문사를 방문한 자리에서 자신이 대통령이 되면 UFO에 관한 진상규명을 약속했다.

이날 클린턴 후보는 “선거캠프 대책본부장인 존 포데스타가 UFO 설화를 좋아하며, 자신 역시 SF프로그램을 즐긴다”며 “에어리어 51(Area 51)에 보낼 테스트포스를 만들거나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 미 네바다주 사막 한복판에 위치한 비밀 군사 기지 에어리어 51(사진=구글 어스)
에어리어 51은 미 네바다주 사막 한복판에 위치한 비밀 군사 기지로, 인근에서 UFO를 봤다는 증언이 속출해 미국이 이 기지안에 외계인 연구를 하고 있다는 의혹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클린턴 후보는 외계인의 지구방문 여부를 묻는 질문에 대해서도 “그랬을 가능성이 높다. 확실히 알 수는 없다”고 답했다.

앞서 포데스타 본부장은 “미국인들은 진실을 받아들일 수 없다”며 UFO자료 공개 요구에 대해 긍정적인 답변을 내놓았었다.

한편, 클린턴 후보의 남편인 빌 클린턴 전 대통령은 재임시절 에어리어 51을 여러차례 방문헸었지만 “외계인은 없었다”고 밝힌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