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 출시
LG생활건강,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 출시
3배 강화된 락스와 세제 성분으로 솔질 없이 욕실 오염 제거와 살균까지
넓은 부위 분사가 가능한 폼스프레이건 타입으로 욕실 청소를 쉽고 빠르게
  • 전병인 기자
  • 승인 2022.07.2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

[내외통신]전병인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솔질 없이도 욕실 오염 제거는 물론 살균까지 가능한 강력한 세정력의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를 출시했다.

국내 욕실 청소세제 1위* 브랜드인 ‘홈스타’의 대표 제품인 ‘락스와 세제’ 시리즈는 오염 부위에 뿌린 후 힘들게 솔질하지 않아도 오염 자국이 깔끔하게 제거되는 뛰어난 세척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기존 뾰족한 팁 타입으로 변기, 타일 줄눈 등 국소 부위 사용에 특화되었던 ‘홈스타 락스와 세제’ 제품의 사용 범위를 확대하고자 넓은 면적에 편리하게 뿌려서 사용할 수 있는 거품형 스프레이 타입의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 제품이 탄생한 것.
*닐슨: 2017-2021 주거위생제 브랜드라인별 판매액 점유율 기준 1위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는 기존보다 3배 강화된 세정 성분으로 솔질 없이도 뿌리고 헹구기만 하면 욕실 물때와 찌든때 제거, 곰팡이 및 악취원인균 살균 99.9%*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강력한 세정력이 특징이다.

지난 1999년 런칭 이후 오랜 노하우가 쌓인 홈스타가 곰팡이 제거에 특화된 락스 성분과 오염 제거력이 뛰어난 세제 성분의 최적의 배합을 찾아내 담았다.
*대장균(Escherichia coli), 황색포도상구균(Staphylococcus aureus), 흑곰팡이(Aspergillus niger) 99.9% 살균

또한 넓은 부위에 한 번에 분사할 수 있는 폼스프레이건으로 편리성을 높였다. 홈스타 담당자는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물에 희석하거나 여러 번 부을 필요 없이 넓은 범위에 한 번에 분사되는 폼스프레이 타입으로 출시하였다”며,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은 솔질 없이도 오염 부위에 밀착되어 뿌리까지 침투 및 분해시킨다”고 설명했다.

한편,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는 은은한 후로랄향과 산뜻한 후레쉬향 총 2가지 향으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마트를 비롯해 LG생활건강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상세정보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 후로랄 / 후레쉬 (900ml, 정상가 7,9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