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회 행복위, ‘2022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 급수 자원봉사활동 참가
경주시의회 행복위, ‘2022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 급수 자원봉사활동 참가
  • 강직정 기자
  • 승인 2022.08.1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임활)위원들은 지난 13일 ‘2022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급수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내외통신]강직정기자=경주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임활)위원들은 지난 13일 ‘2022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급수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날 임활 위원장을 비롯한 이동협, 김종우, 김항규, 이강희, 최재필의원 등 행정복지위원회 위원들은 무더위 속에서도 매일 9개 부스에서 급식봉사에 애쓰고 있는 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부스별 인원을 나누어 직접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축구 관람을 위해 경주를 찾은 방문객들을 시원하게 맞이했다.

폭염 속에 경기가 진행되어 많은 축구경기 관람객들과 관계자들이 급식 부스를 방문하였으며, 음료를 마시기 위해 급식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이렇게 시원한 커피와 차 등 음료를 무료로 나눠주는 도시는 경주뿐”이라며 친절히 맞이해주는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자원봉사에 참여한 경주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임활 위원장은 “경주시민을 대표하여 손님을 맞이한 친절한경자씨(친절한 경주의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경주시의회 의원들도 경주시가 더욱 친절하고 활력 넘치는 도시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