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궁중 예술을 모티브로 장인의 정성스러운 손길이 완성한 스페셜 에디션
11년 연속 국내 안티에이징 1위 에센스, ‘자하 비첩 Complex™' 함유로
강력한 안티에이징 및 피부 자생력 개선 효과 경험
  • 전병인 기자
  • 승인 2022.09.13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내외통신]전병인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일만 번의 섬세한 손길로 탄생한 궁중 예술 작품에 피부 속 깊은 자생의 힘을 담아낸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올해로 13번째 선보이는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의 용안이나 왕실의 공간을 가릴 때 사용되었던 ‘궁중의 발’을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탄생했다.

‘소중하고 귀하다’는 의미를 가진 ‘비첩(秘貼)’ 라인의 베스트셀러와 소중하고 귀한 것을 보호하기 위한 궁중의 발의 가치를 재현하여 왕실의 기품과 헤리티지를 전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장인이 정성스러운 손길로 100일간 10,000회에 걸쳐 얇은 대오리와 무명실을 교차시키며 완성한 듯한 디자인이 패키지를 감싸고 있어 무한하고 영원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왕실의 품격을 상징하는 붉은 색, 장인의 정교한 터치,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현대적인 감각이 다채롭게 조화를 이루며 높은 소장가치를 선사한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11년 연속 국내 안티에이징 1위 에센스*라는 기록을 자랑하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이다.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힘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는 핵심 독자 성분인 ‘자하 비첩 Complex™'이 함유되어 사용 시 강력한 안티에이징 및 피부 자생력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 최근 11년(2011년 1월 3일 ~2022년 1월 2일) 프레스티지 경로 (백화점, 면세점, 방문판매, 인터넷, 선물) 주름개선 에센스 시장 구매액 기준 후 브랜드 랭킹 자료 *전국(선물 포함 전체 시장 기준) 
* *시험대상: 만 20~61세 여성 32명 / 시험기간: 2021.05.10 ~ 2021.05.18 / 시험기관: ㈜엘리드

특히 이번 에디션은 1년에 한번 한정판으로 운영되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정품 50ml 대비 약 2배 증량한 90ml 대용량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고, 천기단 라인을 미니어처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증정한다.

한편,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제품 상세정보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20만원
[정품] 비첩 자생 에센스 90ml
[증정] 천기단 화현 밸런서 25ml, 천기단 화현 로션 25ml, 
천기단 화현 크림 10ml, 천기단 화현 소프트 폼 클렌져 35m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