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예비 여성창업자와 사회적경제 기업 교류의 장 열어
광명시, 예비 여성창업자와 사회적경제 기업 교류의 장 열어
‘2022년 디딤돌동아리와 사회적경제가 함께하는 플리마켓’ 개최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2.09.20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광명시(시장 박승원) 광명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9월 2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광명시민체육관 대리석 광장에서 ‘2022년 디딤돌동아리와 사회적경제가 함께하는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디딤돌 여성창업 동아리와 사회적경제 기업 등이 참가해 반려동물 의상, 공예품, 화분, 핸드메이드소품 등 직접 만든 제품을 판매하고 디딤돌 여성창업자들이 자체 개발한 교육콘텐츠 홍보 및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예비 여성창업자와 사회적경제 기업이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여성창업의 실전 경험에 도움을 주고 제품을 판매한 수익 일부는 기부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전망이다. 

광명여성새로일하기센터 관계자는 “앞으로 지역 내 예비 여성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실전경험과 창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아울러 여성 취업을 위한 네트워크를 활성화해 양질의 여성 일자리를 창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 당일 광명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구인구직 상담 및 2023년 직업교육훈련 교육과정에 대한 수요조사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명여성새로일하기센터(☎02-2680-283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