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유시몰, 치아미백제 첫 출시
LG생활건강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유시몰, 치아미백제 첫 출시
‘핑크미백 부스터’ 효과…사용 3일 후부터 치아 미백 시작
미백제 특유 텁텁한 사용감∙잇몸 자극도 개선
  • 전병인 기자
  • 승인 2022.09.2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유씨몰 화이트닝 프로그램 사진
                             LG생활건강 유씨몰 화이트닝 프로그램 사진

[내외통신]전병인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영국 치약 브랜드 ‘유시몰(EUTHYMOL)에서 치아미백제 신제품 ‘유시몰 화이트닝 프로그램’이 출시된다.

1898년 영국의 오랄케어 브랜드로 탄생한 유시몰은 지난해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1년 여 만에 단일 품목 기준 5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상, 강하고 상쾌한 향으로 프리미엄 오랄케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는 평가다.

새롭게 선보이는 유시몰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미백 기능성 기술이 핵심이다. 이 제품은 ‘핑크미백 부스터’와 패치로 구성된다.

먼저 핑크미백 부스터를 치아에 바르고 나서 패치를 붙이면, 시간이 지나면서 핑크 빛이 하얗게 변한다. 이 때 치아도 함께 하얘지는데 패치만 단독으로 붙이는 것보다 미백 효과가 67% 더 좋은 것이 시험 결과** 확인됐다.

이를 통해 유시몰 개발진은 제품 사용 3일 뒤부터 미백 효과가 나타나고, 5일 후에는 치아 색상 기준표인 ‘비타쉐이드’ 기준으로 2단계 가량 하얘지는 것이 인체 적용 시험***에서 입증됐다고 밝혔다.

또 유시몰 오리지널 향으로 기존 치아미백제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텁텁한 사용감을 잡고, 구강 자극 완화 특허 기술****을 적용해서 잇몸 자극도 줄였다.

실제 유시몰 화이트닝 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소비자 조사*****에선 조사 대상 93.3%가 ‘5일 사용 후 치아가 하얘진 정도’에 만족했다. ‘제품 사용 후 입안이 텁텁하지 않고 개운한 정도’에는 조사 대상 100%가, ‘사용 중 잇몸 자극이 없는 정도’에는 96.7%가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최근 고객 조사에서 코로나19 방역 조치 완화 이후 가장 큰 고민 거리로 ‘마스크에 가려졌던 누런 치아’가 꼽혔다”며 “희고 깨끗한 치아는 현대인의 중요한 자기관리 기준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유시몰 라인을 출시해서 구강 고민을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유시몰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과 LG생활건강 프리미엄 브랜드 공식 스토어 '밀리언뷰티'(https://millionbeauty.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용량 및 가격
유시몰 화이트닝 프로그램 / 핑크미백 부스터 5ml, 미백패치 5입 / 권장소비자가격 2만4900원

 

LG생활건강 유씨몰 화이트닝 프로그램 사진
                          LG생활건강 유씨몰 화이트닝 프로그램 사진

 

 
*기간: 2021.03~2022.08, 브랜드출하기준
**[in-vitro 실험결과] 대조군(패치 단독 사용) 대비 명도 변화율, Primer와 과산화수소를 함유한 자가 미백 부착대의 미백 효과에 대한 실험실 실험 연구, J Dent Hyg Sci, Vol. 14, No.2, 2014, pp.191~197
***[임상완료] 평가기관: 치과대학, 평가기간: 2013.07~2013.12, 펑가대상: 61명, Vita Shade 비교 평가
****특허 제10-1697246호
*****[만족도 평가완료]평가기관: 글로벌리서치, 평가기간: 2022.08.22~2022.08.26, 평가대상: 30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